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온라인테크

페이스북 광고 정책 계정 비활성화 방지를 위한 광고규정 분석

by ∺∺§∺∺ 2020. 9. 19.
728x90
반응형

페이스북 광고정책

1. 개요

정책 이해

우리의 광고 정책은 어떤 종류의 광고 콘텐츠가 허용되는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한다. 광고주들이 주문을 할 때, 각각의 페이스북 광고는 이러한 정책에 반하여 검토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가 잘못 승인되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계정 품질에서 결정의 검토를 요청할 수 있다. 당사의 광고 정책을 위반할 경우 귀하의 프로필, 관련 페이지 및/또는 광고 계정에 대해 시행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집행 조치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다.

  • 연결된 페이지 사용 안 함 
  • 기존 페이스북 광고 비활성화 
  • 새 광고 실행 기능 제한
  • 페이지 병합 기능 제한
  • 선거 또는 정치 광고의 발행 허가 취소

혼란스러워하는 포인트

지켜야할 규정과 사용자 친화적인 광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몇가지 혼란스러워 하는 점들을 강조했습니다. 각각의 정책에 대해서 더 알아보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1. 개인속성

 

정책 (페이스북 광고 비활성화 이유)
광고는 개인적인 속성을 주장하거나 암시하는 내용을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인종, 민족 출신, 종교, 신념, 나이, 성적 지향 또는 관행, 성 정체성, 장애, 의료 상태(신체적 또는 정신 건강 포함), 재정 상태, 노동조합 가입, 범죄 기록 또는 이름에 대한 직간접적인 주장이나 함의가 포함됩니다.

v. 홍보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설명하거나 보여주는 광고 문안

x. 대상 그룹 또는 개인의 개인 속성 또는 특성을 참조하거나 암시하는 텍스트

x. "기타"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개인 특성 참조

 

인종(Race)

사례

v. "지금 히스패닉 남자들을 온라인에서 만나!"

x. "너희 근처에서 다른 흑인 싱글들을 만나!"

v. "오늘 흑인 싱글을 찾으세요."

 

종교 또는 철학적 신념

사례

v. "기독교 독신자들과 데이트하라!"

x. "당신은 기독교인이오?"

v. “가까운 불교도를 찾고 계십니까?”

x. "다른 불교도들을 만나라"

v. "지금 온라인에서 힌두교 싱글을 만나십시오!"

 

나이

사례

v "어르신들을 만나라"

x. "다른 어르신들을 만나라"

v. “청소년을위한 서비스”

x. "18~24세 자동차보험"

 

성적 지향 또는 성적 행동

사례

v. "아틀란티스 게이 크루즈"

x. "당신은 게이입니까?"

v. "게이 댄스 클럽"

x. "지금 다른 레즈비언을 만나세요!"

v. "지금 온라인 게이 데이트!"

 

성 정체성

사례

v. "성전환 독신자를 만나러 와요."

x. "당신의 성정체성이 궁금해요?"

v. "성전환자와 성전환자 동맹을 위한 월간 모임"

x. "월간 모임에서 다른 트랜스 여성들을 만나세요"

 

장애 또는 의학적 상태

사례

v. “식용이상항진증(Bulimia) 상담 가능”

x. "당뇨병이 있습니까?"

v. “우울증 상담”

x. “우울증이 당신을 우울하게 만드나요? 지금 도움을 받으세요.”

v. "새로운 당뇨병 치료 가능"

x. "이 도움이되는 명상으로 불안을 치료하십시오."

 

재무 상태 또는 정보

사례

v. "우리는 모든 재정적 필요를 충족시키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x. "브로크?파산? 저희 서비스를 확인해 보십시오."

 

노동 조합 회원

사례 

v. "오늘 우리 조합의 일원이 되십시오"

x. “당신의 노조 대표가 싫습니까? 오늘 우리 노조에 가입하십시오.”

 

범죄 기록

사례 

v. "기존 범죄사실을 정리하는 서비스"

x. "당신은 유죄 판결을받은 범죄자입니까?"

 

이름

사례

v. "우리는 귀하의 이름이 적힌 맞춤형 티셔츠와 스티커를 인쇄합니다."

x. "빌리 테일러, 이름이 적힌이 티셔츠를 사주세요!"

x. "Billy 일입니다"(이름이 Billy 인 경우).

2. 선정적인 내용

 

정책 (페이스북 광고 비활성화 이유)

광고에는 성인용 콘텐츠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과도한 노출, 노골적이거나 외설적 인 위치에있는 사람의 묘사, 지나치게 외설적이거나 성적으로 도발적인 활동이 포함됩니다. 누군가를 만나거나, 그들과 소통하거나, 그들이 만든 콘텐츠를 볼 수있는 능력을 주장하거나 암시하는 광고는 성적인 방식으로 배치하거나 광고에 나오는 사람을 성적으로 표현하려는 의도로 배치되어서는 안됩니다.

선정적인 내용

사례

x. 누드 또는 암시 누드

x. 명시적으로 성적인 것이 아니더라도 과도하게 보이는 피부 또는 파임

x. 복근, 엉덩이 또는 가슴과 같은 개별 신체 부위에 초점을 맞춘 이미지

x. 부분적으로 옷을 입은 모델에 광고의 초점이 맞춰진 데이트 광고


x.이 이미지는 예술적 묵시적 누드를 보여 주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x.이 이미지는 성적인 포즈를 취하는 여성을 보여 주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x.이 이미지는 성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사람을 보여줍니다.
 

 

음란물

사례

x. 과도한 과도한 노출을 묘사하거나 성행위를 암시하는 콘텐츠


x.이 이미지는 성적으로 도발적이고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x. 이 이미지는 성행위를 암시하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x.이 이미지는 본질적으로 성적이고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v.이 이미지는 조각상의 누드를 보여 주며 규정을 준수합니다.

3.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스북 광고유형에서의 브랜드 사용

 

정책

Facebook 또는 Instagram 콘텐츠 (Facebook 로그인을 사용하는 페이지, 그룹, 이벤트 또는 사이트 포함)에 연결되는 광고는 광고의 목적지를 명확히하기 위해 광고문 안에 "Facebook"또는 "Instagram"을 제한적으로 언급 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Facebook 브랜드를 크리에이티브의 가장 독특하거나 눈에 띄는 기능으로 표현해서는 안됩니다.

 

Facebook 브랜드 자산은 디자인이나 색상을 변경하거나 특수 효과 나 애니메이션을 목적으로하는 등 어떤 방식으로도 수정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v. 항상 주변 텍스트와 동일한 글꼴 크기 및 스타일로 "Facebook"이라는 단어를 표시하십시오.

v. 웹 주소의 일부인 경우를 제외하고 항상 "Facebook"이라는 단어를 대문자로 입력하세요.

x. Facebook 상표를 복수형으로 사용하거나 "FB"로 축약하거나 동사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x. 광고 문구에서 "Facebook"이라는 단어 대신 "f"또는 Facebook 로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x. 광고에 Facebook 회사 로고를 사용하지 마세요. 로고는 기업용입니다.

 

2. Facebook 광고 검토 프로세스

Facebook 또는 Instagram에 광고가 게재되기 전에 광고 정책을 준수하는지 검토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광고는 24 시간 이내에 검토되지만 경우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고려하는 것

광고 검토 과정에서 광고의 방문 페이지에있는 콘텐츠와 함께 광고의 이미지, 텍스트, 타겟팅 및 위치를 확인합니다. 방문 페이지 콘텐츠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광고에서 홍보하는 제품 / 서비스와 일치하지 않거나 Google 광고 정책을 완전히 준수하지 않는 경우 광고가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Facebook 광고 검토 후에는 어떻게됩니까?

Facebook 광고가 검토되면 광고가 승인되었는지 알려주는 알림을 받게됩니다. 승인되면 광고 게재가 시작되고 광고 관리자에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비 승인시 취해야 할 조치

 

Facebook광고를 수정하세요

 

Facebook광고가 Google 정책을 완전히 준수하지 않아 승인되지 않은 경우 광고를 수정하고 다시 제출하여 검토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수정하려면 :

페이스북 광고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광고가 승인되지 않으면 이유를 설명하는 세부 정보가 포함 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비 승인 이메일의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를 수정하고이를 준수하는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편집 단계를 확인하십시오. 편집 한 변경 사항을 저장하십시오. 변경 사항을 저장하면 검토를 위해 광고가 다시 제출됩니다.

 

결정에 항소

페이스북 광고를 수정할 수 없거나 승인되지 않은 것이 실수라고 생각되면 계정 품질에서 결정에 대한 검토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금지 된 콘텐츠

1. 커뮤니티 표준

페이스북 광고는 커뮤니티 표준을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Instagram의 광고는 Instagram 커뮤니티 가이드 라인을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2. 불법 제품 또는 서비스

페이스북 광고는 불법적인 제품, 서비스 또는 활동을 구성, 촉진 또는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미성년자를 대상으로하는 페이스북 광고는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이거나 안전하지 않은 제품, 서비스 또는 콘텐츠를 홍보하거나 대상 연령대를 악용하거나 오도하거나 부당한 압력을 가해서는 안됩니다.

 

3. 차별적 관행

광고는 인종, 민족, 피부색, 국적, 종교, 나이, 성별, 성적 취향, 성 정체성, 가족 상태, 장애, 의료 또는 유전 적 상태와 같은 개인적 속성을 기반으로 사람을 차별하거나 차별을 조장해서는 안됩니다.

 

4. 담배와 관련제품들

 

정책

광고는 담배 제품 및 관련 도구의 판매 또는 사용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광고는 전자 담배, 기화기 또는 흡연을 가장하는 기타 제품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v. 서비스가 담배 또는 담배 관련 제품의 판매로 이어지지 않는 한, 담배 관련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연결하는 블로그 또는 그룹

v. 금연 캠페인 및 전자 책, 흡연 중독 상담 서비스, 흡연 재활 프로그램 또는 시설

x. 담배, 시가, 씹는 담배, 담배 파이프, 물 담뱃대, 물 담뱃대, 롤링 페이퍼, 기화 배달 장치 및 전자 담배를 포함한 담배 또는 담배 관련 제품

x. "오늘 여기서 담배와 전자 담배를 사세요!"


v. 이 이미지는 금연 캠페인을 홍보하기 때문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x. 이 이미지는 전자 담배를 홍보하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x. 이 이미지는 물 담배 파이프 이미지를 보여 주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5. 약물 및 약물 관련 제품

 

정책

광고는 불법, 처방약 또는 기분 전환 용 약물의 판매 또는 사용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봉, 롤링 페이퍼 및 기화 전달 장치와 같은 약물 관련 도구


x. 흡연 관련 액세서리 (예 : 봉, 롤링 페이퍼)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x. 오락 용 또는 의료용 마리화나 이미지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x. 기분 전환 용 약물 사용을 암시하는 이미지는 사용하지 마세요.
 

 

6. 안전하지 않은 보충제

 

정책

광고는 Facebook이 단독 재량으로 결정한 안전하지 않은 보충제의 판매 또는 사용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키토산, 컴프리, 디 하이드로 에피 안드로스 테론, 마황 및 인간 성장 호르몬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안전하지 않은 보충제.

 

7. 무기, 탄약 또는 폭발물

 

정책

광고는 무기, 탄약 또는 폭발물의 판매 또는 사용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무기 개조 액세서리에 대한 광고가 포함됩니다.

 

사례

v. 무기 관련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연결하는 블로그 또는 그룹 (서비스가 이러한 제품의 판매로 이어지지 않는 한)

v. 총기 훈련 또는 면허를위한 안전 과정, 총기 안전에 관한 도서 및 비디오

v. 플라스틱 총, 도검 및 장난감 무기

v. 총기 용 손전등 장착 (광고 청중 최소 연령을 18 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함)

v. 총기의 범위 및 광경 (광고 대상의 최소 연령을 18 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함)

v. 사냥, 자기 방어, 사격 표적 및 점토 던지기와 같은 군복 및 장비 (광고 청중 최소 연령을 18 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함)

v. 홀스터 및 벨트 액세서리 (광고 청중 최소 연령을 18 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함)

v. 총기 금고, 마운트 (양각대 포함), 총기 케이스 및 슬링 (광고 대상 최소 연령을 18 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함)

v. 장비 및 보호 복 (조끼 포함) (광고 청중 최소 연령을 18 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함)

v. 무기 및 잡지 용 페인트, 코팅 또는 랩 (광고 대상의 최소 연령을 18 세 이상으로 설정해야 함)

x. 총기 부품, 탄약, 페인트 볼 총 및 BB 총을 포함한 총기류

x. 총기 소음기 또는 진압 기

x. 후추 스프레이, 비 요리 용 칼 / 블레이드 / 창, 테이 저, 넌척, 봉 또는 호신용 무기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무기

x. 불꽃 놀이 및 폭발물

x. 총기 휘두르기를 홍보하는 광고

8. 성인용 제품 또는 서비스

 

정책

광고는 가족 계획 및 피임 광고를 제외하고 성인용 제품 또는 서비스의 판매 또는 사용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피임 광고는 성적 쾌락이나 성적 향상이 아닌 제품의 피임 기능에 초점을 맞춰야하며 18 세 이상을 대상으로해야합니다.

 

사례

v. "지역 학생 건강 센터에서 무료 콘돔." 이 예제 텍스트는 18 세 이상을 대상으로하는 한 규정을 준수합니다.

v. "우리 콘돔 브랜드로 안전한 성관계를 실천하십시오." 이 텍스트는 18 세 이상을 대상으로하는 한 규정을 준수합니다.

x. "당신의 즐거움을 향상시키는 콘돔."

x. "우리 젤을 사용하여 성생활을 극적으로 개선하십시오."

x. "성인의 즐거움을 위해 우리의 섹스 토이를 구입하십시오."

x. 성적인 쾌락에 초점을 맞춘 섹스 토이 또는 제품

 

9. 성인 콘텐츠(페이스북 광고 비활성화 이유)

위 선정적인 내용과 동일

 

10. 제3자 침해

페이스북 광고에는 저작권, 상표권, 개인 정보 보호, 퍼블리시티권, 기타 개인 또는 소유권을 포함하여 제 3 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위반하는 콘텐츠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 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콘텐츠를 신고하려면 당사의 지적 재산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11. 감각적인 콘텐츠

 

정책

광고에는 충격적이거나 선정적이거나 선동적이거나 지나치게 폭력적인 콘텐츠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인종, 민족, 국적, 종교적 소속, 성적 지향, 카스트, 성별, 성별, 성 정체성, 심각한 질병을 근거로 한 개인 또는 집단이 타인의 신체적 안전, 건강 또는 생존에 위협이된다고 주장하는 광고 , 장애 또는 이민 신분

x. 커뮤니티 기준에 명시된 보호 대상 특성 또는 이민 신분을 근거로 폭력적이거나 비인간적 인 말, 열등감, 경멸 또는 혐오감을 홍보하는 광고

x. 신체절단을 묘사하는 광고

x. 진행중인 의료 절차를 생생하게 묘사하는 광고

x. 고문 또는 고통을 생생하게 묘사하는 광고

x. 뷰어를 겨냥한 무기를 묘사 한 광고

x. 사고 또는 범죄에 대한 끔찍한 세부 정보를 묘사하는 광고

x. 여드름이 터지는 것을 묘사 한 광고

 

12. 개인 속성

위 1번 개인속성과 동일

 

13. 잘못된 정보

 

정책

Facebook은 제3자 팩트 체커에 의해 폭로 된 주장 또는 특정 상황에서 특정 전문성을 가진 조직에 의해 폭로 된 주장이 포함 된 광고를 금지합니다. 거짓으로 간주되는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는 광고주는 Facebook에서 광고하는 기능에 제한이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Facebook의 사실 확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사례

x. 제3자 사실 확인 도구에 의해 폭로 된 주장이 포함 된 광고

x. 세계 보건기구와 같은 글로벌 보건기구에서 확인하고 확인한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포함 된 광고

 

 

설선물 부모님 스승님 국산 100% 항산화 프리미엄 파워킹 프로폴리스 분말 가루 쿼세틴 플라보노

구내염, 비염, 항산화효과, 어버이날선물,스승의날선물, 면역력높이기, 국산100%, 프리미엄선물, 파워킹, 수용성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분말, 프로폴리스가루, 프로폴리스, 플라보노이드,비엔케

smartstore.naver.com

 

14. 논란이되는 콘텐츠

광고에는 상업적 목적으로 위기 나 논쟁의 여지가있는 정치적 또는 사회적 문제를 이용하는 콘텐츠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15. 작동하지 않는 방문 페이지

 

정책

광고는 사용자를 작동하지 않는 방문 페이지로 유도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벗어나는 것을 방해하는 방문 페이지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사례

x. 건설중인 오류 페이지 또는 사이트

x. PDF 또는 JPEG 파일인 랜딩 페이지

x. 광고에서 홍보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일치하지 않는 방문 페이지

x. 개인의 컴퓨터에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는 랜딩 페이지

x. 페이지의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해 추가 프로그램 또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하는 방문 페이지

x. Web of Trust 등급이 낮은 랜딩 페이지

x. 비공개 또는 비밀 Facebook 그룹으로 사람들을 안내

x. www.facebook.com으로 보내기

 

16. 속임수 및기만 행위

 

정책

광고는 사용자가 속임수 또는기만 행위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 할 수 없습니다.

 

사례

x. 사용자가 보안 시스템을 우회 할 수 있도록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예 : 해킹 / 크래킹 소프트웨어)

x. 개인을 은밀하게 보거나 녹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 또는 서비스 (예 : 스파이 캠, 휴대폰 추적기 또는 기타 숨겨진 감시 장비

x. 의도적으로 커뮤니케이션 또는 신호 공유를 방해하도록 설계된 제품 또는 서비스 (예 : 전화기와 휴대폰 기지국 간의 연결을 가로채는 방해 전파 및 디 스크램블링 장치

x. 다른 사람을 속이기 위해 차량을 변경하도록 설계된 자동차 관련 개조 장치 (예 : 번호판 난독 화, 주행 거리계, 레이더 감지기, 신호등 체인저

x. 무단 방식으로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촉진하거나 장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예 : 셋톱 박스 판매 / 사용)

x. 사용자가 시험에서 속임수를 쓰거나 약물 테스트를 통과 할 수 있도록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예 : 에세이 또는 서면 작성 서비스 또는 "시험 응시"서비스 또는 약물 검사 통과 지원

x. 위조 학위, 여권, 이민 서류, 위조 화폐와 같은 위조 문서를 광고 할 수 없습니다.

17. 문법 및 욕설

 

정책

광고에는 욕설이나 잘못된 문법 및 구두점이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광고 검토 프로세스 또는 기타 집행 시스템을 우회 할 의도없이 기호, 숫자 및 문자를 올바르게 사용해야합니다.

 

사례

v. 광고에 사용하는 텍스트의 문법과 구두점을 수정하세요.

v.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x. 별표 또는 기호로 부분적으로 가려진 욕설을 포함한 욕설

x. “♧ ♥ ♡ ♢ ♢ Buy Now ♔ ♕ ♚ ♛ ⚜”

x. Whÿ wónt yòu clîck mé?

x. 과도한 기호, 문자 또는 구두점

x. 광고문 안에 모두 대문자를 사용하는 것과 같이 대문자를 잘못 사용합니다.

x. "여기에서 최고의 f * & % ing 티셔츠를 받으세요."

x. “엉뚱한 휴대폰 서비스에 지쳤습니까? 더 나은 보장을 제공하는 공급자로 전환하십시오.

x. 여기서 Ga.rcin-ia Camb, ogia 구매


x. 이 이미지는 욕설을 묘사하기 위해 기호의 문자를 대체하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x. 이 이미지는 비속 한 몸짓을하는 사람을 보여 주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18. 존재하지 않는 기능

 

정책

광고에는 존재하지 않는 기능을 묘사하는 이미지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재생 버튼, 알림 또는 체크 박스를 복제하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광고 소재 자체의 객관식 옵션과 같이 작동하지 않는 기능이 포함 된 광고가 포함됩니다.

 

사례

v. 사람들을 쇼핑 사이트로 안내하는 광고의 지금 쇼핑 버튼과 같이 방문 할 장소를 정확하게 보여주는 광고 이미지의 버튼 이미지

v. 버튼으로 배치되지 않은 광고의 배너

x. 재생 버튼, 알림 보석 또는 체크 박스와 같은 광고 이미지에 존재하지 않는 기능

x. Facebook의 특징 또는 기능을 모방하는 광고


v. 이 이미지의 배너는 버튼으로 배치되지 않고 규정을 준수합니다.

x. 이 동영상 '재생'버튼 이미지는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x. 사용자가 답변을 선택하도록 유도하는이 이미지는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19. 개인 건강

 

정책

광고에는 예상치 못한 결과가 포함 된 '전후'이미지 또는 이미지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광고 콘텐츠는 다이어트, 체중 감량 또는 기타 건강 관련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부정적인 자기 인식을 암시하거나 유발하려고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v. 전체 또는 확대되지 않은 수치를 포함한 이미지 x. 확대 된 신체 부위에 초점을 맞춘 광고 이미지

셔츠를 들어 올리는 사람의 이미지는 축소되어 규정을 준수합니다.

사람의 복근 이미지는 확대되고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이 이미지는 체력에 중점을두고 규정을 준수합니다.

이 이미지는 체중 감소를 의미하며 다이어트 또는 체중 감소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이 이미지는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고 규정을 준수합니다.

체중계에있는 사람의 이미지는 다이어트 또는 체중 감량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야채 주스를 마시는 사람의 이미지는 규정을 준수합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 전후의 사람의 비준수 이미지입니다.



모발 성장 치료 전후의 사람 이미지입니다.

 

20. 급여 담보 대출, 급여 대출 및 보석금

광고는 급여 담보 대출, 급여 선지급, 보석금 또는 다음 급여일까지 다른 사람의 비용을 충당하기위한 단기 대출을 홍보 할 수 없습니다. 단기 대출은 90 일 이하의 대출을 의미합니다.

 

21. 다단계 판매

 

정책

수입 기회를 홍보하는 광고는 관련 제품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완전히 설명해야하며 다단계 마케팅 기회를 포함하여 적은 투자에 대해 빠른 보상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빨리 부자가되기"계획

 

22. 페니 경매

페이스북 광고는 페니 경매, 입찰 수수료 경매 또는 기타 유사한 비즈니스 모델을 홍보 할 수 없습니다.

 

23. 오해의 소지가있는 주장

제품 속성, 품질 또는 기능에 대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있는 주장

정책

광고에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효과 또는 특성과 관련된 주장과 같이 기만적이거나 허위적이거나 오해의 소지가있는 주장이나 오해의 소지가있는 건강, 고용 또는 체중 감량 주장과 같이 사용자에게 비현실적인 기대치를 설정하는 주장이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과장된 주장, 팁 또는 요령

x. 특정 기간 내 비현실적인 결과에 대한 주장

x. 불치병 치료제 주장

x. 제품 속성, 품질 또는 기능에 대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있는 주장

x. 배송 시간에 대해 혼란 스럽거나 오해의 소지가있는 기대치 설정

x. 반품 절차에 대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있는 주장

x. 자신의 성적 취향을 바꾸거나 억압하거나, 성 정체성을 억압한다는 주장을 조장

24. 품질이 낮거나 방해가되는 콘텐츠

 

정책

광고에는 예상치 못한 또는 방해가되는 경험을 제공하는 외부 방문 페이지로 연결되는 콘텐츠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지나치게 선정적인 헤드 라인이나 사용자가 광고와 허위로 상호 작용하라는 메시지와 같은 오해의 소지가있는 광고 위치 지정, 최소한의 원본 콘텐츠와 관련이 없거나 품질이 낮은 광고 콘텐츠 대부분이 포함 된 방문 페이지로 사용자를 유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저품질로 간주되는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고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세요.

 

사례

v. 광고와 관련된 중요하고 독창적 인 콘텐츠가 포함 된 방문 페이지 링크

v. 사람들이 방문 페이지에서 원본 텍스트를 보지 못하도록 차단하거나 방해하는 텍스트를 최소화합니다.

v. 기본 방문 페이지에 전체 기사 표시

x. 지나치게 잘린 광고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사용자가 전체 이미지를 보려면 광고를 클릭해야합니다.

x.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기만적이거나 과장된 광고 문구를 포함하세요.

x. 방문 페이지에 선정적이거나 충격적인 콘텐츠를 표시합니다.

x. 방문 페이지에 악의적이거나기만적인 광고 표시

x. 방문 페이지의 콘텐츠에 비해 광고 비율이 높습니다.

x. 방문 페이지에서 사용자 경험을 방해하는 팝업 광고, 전면 광고 또는 기타 광고 형식을 사용합니다.

 

25. 스파이웨어 또는 맬웨어

광고에는 스파이웨어, 멀웨어 또는 예상치 못한 또는기만적인 경험을 유발하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이러한 제품을 포함하는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포함됩니다.

 

26. 자동 애니메이션

광고에는 사용자의 상호 작용없이 자동으로 재생되거나 누군가 광고를 클릭 한 후 Facebook 내에서 확장되는 오디오 또는 플래시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27. 허용되지 않는 비즈니스 관행

 

정책

광고는 돈이나 개인 정보로 사람들을 속이는 행위를 포함하여 기만적이거나 오도하는 행위를 사용하여 제품, 서비스, 계획 또는 제안을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v. 서비스에 가입 한 신규 고객에게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광고

v. 결과를 약속하지 않고 비자 요건에 대해 사용자에게 알리는 공식 비자 웹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로 직접 연결되는 광고

x. 개인 정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판매한다고 주장하는 신원 조사를 홍보하는 광고

x. Facebook 또는 Instagram 좋아요 또는 팔로어를 증가 시킨다고 주장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

x. 요구 사항없이 비자를 보장한다고 주장하는 계획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

x. 사용자가 사기 제품을 구매하도록 오도하는 공인 사진이 포함 된 광고

 

28. 시스템 우회

 

정책

광고는 Google의 광고 검토 절차 또는 기타 집행 시스템을 우회하기위한 전술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는 광고의 콘텐츠 또는 도착 페이지를 위장하려는 기술이 포함됩니다.

 

사례

x. 단어 또는 구문을 난독 화하려는 의도로 광고문 안에 유니 코드 문자 또는 기호를 사용합니다.

x. 광고의 도착 페이지에 대한 Facebook의 액세스 제한

x. 정책위반을 한 기존계정을 정지했을때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려는 시도

 

29. 금지 된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정책

광고는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기만적인 홍보 관행과 자주 연관되는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허용되지 않음

x. 초기 코인 제공

x. 바이너리 옵션

x. 차액 거래 계약

 

30. 신체 부위 판매

광고는 인체 부위 또는 체액 판매를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5. 제한된 콘텐츠

1. 알코올

 

정책

주류를 홍보하거나 언급하는 광고는 모든 관련 현지 법률, 필수 또는 확립 된 업계 규정, 가이드 라인, 라이선스 및 승인을 준수해야하며 Facebook의 타겟팅 가이드 라인 및 관련 현지 법률과 일치하는 연령 및 국가 타겟팅 기준을 포함해야합니다. 주류를 홍보하거나 언급하는 광고는 아프가니스탄, 브루나이, 방글라데시, 이집트, 감비아, 쿠웨이트, 리비아, 리투아니아, 노르웨이, 파키스탄,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터키, 아랍 에미리트 및 예멘.

 

타겟팅 요건

주류를 홍보하거나 언급하는 광고를 실행하려면 다음을 제외한 모든 허용 된 국가에서 18 세 이상을 대상으로 광고를 타겟팅하는 것을 포함하여 현지 법률을 준수하고 광고를 적절하게 타겟팅해야합니다.

 

인도

º 찬디가르, 델리, 하리아나, 마하라슈트라, 펀자브에서 25세 이상.

º 안드라프라데시, 아루나찰프라데시, 아삼, 차티스가르, 다드라, 나가르하벨리, 다마와 디우, 고아, 잠무와 카슈미르, 자르칸드, 케랄라, 마디아프라데시, 메갈라야, 오디샤, 탐나딜 등에서 21세 이상

º 안다만과 니코바르 제도, 히마찰 프라데시, 카르나타카, 미조람, 푸두체리, 라자스탄, 식킴에서 18세 이상.

º 비하르, 구자라트, 락샤드위프, 마니푸르, 나가란트에서는 술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다른국가

º 일본, 아이슬란드, 태국, 파라과이의 20세 이상

º 카메룬, 미크로네시아, 팔라우, 솔로몬 제도, 스리랑카 및 미국에서의 21세 이상

º 캐나다, 한국, 니카라과의 19세 이상.

º 스웨덴에서 25세 이상

 

2. 데이팅

 

정책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에 대한 광고는 사전 서면 승인이 있어야만 허용됩니다. 이는 데이트 타겟팅 요건 및 여기에있는 데이트 품질 가이드 라인을 준수해야합니다. 등록 된 데이트 파트너가 되려면이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 절차를 시작하십시오.

 

사례

x. "성인 친구 찾기"서비스 유형

x. "신부 우편 주문"유형의 서비스

 

이미지

사례

x. 픽셀 화되거나 흐릿한 이미지

x. 홍보 된 서비스를 통해 사람이 검색되었거나 상호 작용했거나 앞으로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텍스트

x. "5 명의 여성이 이미 당신을 찾았습니다!"

x. Facebook Messenger와 프로모션 서비스 간의 연결을 암시하는 텍스트

x. 특정 연령 또는 연령대를 참조하는 텍스트

 

타게팅

API, 광고 관리자 또는 파워 에디터를 통해 데이트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광고주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세요.

º 관계 타겟팅 옵션은 단일 또는 지정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야합니다. 단일 및 지정되지 않음의 조합도 허용됩니다.

º 연령 타겟팅 옵션은 최소 18 세로 설정해야합니다. 

3. 리얼머니 도박

 

정책

온라인 리얼 머니 도박, 리얼 머니 실기 게임 또는 리얼 머니 복권을 홍보하거나 조장하는 광고는 온라인 리얼 머니 카지노, 스포츠 북, 빙고 또는 포커를 포함하여 사전 서면 승인이있는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승인 된 도박, 기술 게임 또는 복권 광고는 권한이 부여 된 관할권에있는 18 세 이상의 사용자를 타겟팅해야합니다.

 

사례

x. 무책임한 도박 행위를 묘사하거나 장려하는 행위

x. 소득 기회 또는 고용 대안으로 도박을 제시

x. 특정 금액과 무관 한 통화 기호를 사용한 콘텐츠

 

4. 주 복권

 

정책

정부 기관이 운영하는 복권은 광고가 제공되는 관할권의 관련 법률에 따라 광고가 타겟팅되고 복권이 제공되는 관할권의 사람들 만 타겟팅하는 경우 Facebook에서 광고 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요건

º 정부 기관에서 라이선스를 받거나 후원하는 복권 수수료는 타겟팅 제한에 따라 Facebook에서 광고, 페이지 호스팅 또는 프로모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복권 수수료를 관리하는 관할권에있는 18 세 이상의 사람들을 타겟팅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뉴욕 복권은 뉴욕 주에서만 광고하거나 후원 할 수 있습니다.

 

5. 온라인 약국

 

광고는 처방 의약품의 판매를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약국 광고는 사전 서면 승인이 있어야만 허용됩니다.

 

6. 비처방 약품 홍보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의약품을 홍보하는 광고는 모든 관련 현지 법률, 필수 또는 확립 된 업계 규정, 가이드 라인, 라이선스 및 승인을 준수해야하며 관련 현지 법률과 일치하는 연령 및 국가 타겟팅 기준을 포함해야합니다.

 

7. 구독 서비스

 

정책

구독 서비스에 대한 광고 또는 부정적인 옵션, 자동 갱신, 무료에서 지불하는 전환 청구 제품 또는 모바일 마케팅을 포함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는 당사의 구독 서비스 요구 사항에 따릅니다.

 

구독 서비스 요구 사항

v. 사람들이 이용 약관에 동의하기 위해 확인해야하는 방문 페이지 콘텐츠에 빈 확인란을 표시합니다. 기본적으로 선택되어있는 확인란을 표시하지 않아야합니다.

v. 방문 페이지 콘텐츠에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v. 반복 청구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프로모션 서비스의 가격을 명확하게 나타냅니다. 가격이 이용 약관에 표시 되더라도 광고의 방문 페이지 콘텐츠에도 표시되어야합니다.

v. 광고 방문 페이지의 콘텐츠는 구독 약관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표시해야합니다. 이는 서비스 취소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구독의 기본 정보가 명확하게 전달되는 한 이용 약관의 요약 버전 일 수 있습니다.

v. 구독이 필요한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에 대한 광고는 18 세 이상을 타겟팅해야합니다.

v. 광고 문구는 "구독 필요"와 같이 구독 조건을 명확하게해야합니다.

v. 광고 문안은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정확한 방식으로 설명해야하며 숨겨진 제안의 세부 정보를 숨기지 않고 비즈니스 모델을 완전히 설명해야합니다.

v. 무료 평가판 광고는 모든 항목을 명확하게 공개해야합니다. 무료 평가판을 초과하여 반복 청구되는 경우 방문 페이지 콘텐츠에 청구시기와 금액이 명확하게 공개되어야합니다.

8. 금융 및 보험 상품 및 서비스

 

정책

신용 카드 응용 프로그램 또는 공인 기관의 금융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는 연이율, 거래 수수료, 이자율 및 광고의 방문 페이지 내에서 제품을 제공하는 법인의 실제 주소를 포함하여 관련 수수료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명확하게 제공해야합니다. 신용 카드, 대출 또는 보험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는 18 세 이상을 대상으로해야합니다. 신용 카드, 대출 또는 보험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는 신용 카드 정보를 포함하여 개인의 금융 정보 입력을 직접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허용되지 않음 

광고는 학자금 융자 통합, 구제 또는 재 융자와 관련된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기만적인 서비스를 홍보해서는 안됩니다.

 

9. 브랜드 콘텐츠

브랜드 콘텐츠를 홍보하는 광고는 브랜드 콘텐츠 도구를 사용하여 추천 타사 제품,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태그해야합니다. 광고 내의 브랜드 콘텐츠는 가치 교환을 위해 비즈니스 파트너의 영향을 받거나 등장하는 제작자 또는 게시자의 콘텐츠로 정의됩니다. 브랜드 콘텐츠 통합을 홍보 할 때 광고주는 브랜드 콘텐츠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서 추천 타사 제품,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에 태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10a. 사회 문제, 선거 또는 정치에 관한 광고

 

정책

광고주는 모든 관련 법률 및 Facebook에서 요구하는 승인 절차를 준수하는 경우 사회 문제, 선거 또는 정치에 대한 광고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경우 Facebook은 문제, 선거 또는 정치 광고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국가에 거주하거나 특정 국가에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 사회 문제, 선거 또는 정치에 대한 광고를 게재하는 모든 광고주는 Facebook에서 식별 한 뉴스 게시자를 제외하고 Facebook에서 요구하는 승인 절차를 완료해야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모든 광고에 적용됩니다.

º 공직 후보자, 정치인, 정당, 정치 활동위원회 또는 공직 선거 결과를 옹호하는 사람을 대신하여 또는 공직 후보에 의해 구성됩니다. 혹은

º "투표에서 빠져라" 또는 선거 정보 캠페인을 포함한 모든 선거, 주민투표 또는 투표 계획에 관한 사항, 혹은

º 광고가 실행되는 모든 장소의 사회적 문제에 관한 것입니다. 혹은

º 정치 광고로 규제됩니다.

위치, 타겟팅 또는 뉴스 면제와 관계없이 이러한 광고를 실행하는 광고주는 다음과 관련된 요구 사항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º 면책 조항, 공개 및 광고 라벨링;

º 정전 기간;

º 외국 간섭; 혹은

º 지출 한도 및보고 요건.

승인없이 문제, 선거 또는 정치 광고 실행, 승인 과정에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있는 정보 제공 및 기타 광고 정책 위반은 프로필, 관련 페이지 및 / 또는 광고 계정에 대한 집행 조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집행 조치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º 관련 페이지 비활성화

º 기존 광고 비활성화

º 새 광고 실행 기능 제한

º 페이지 병합 기능 제한과

º 문제, 선거 또는 정치 광고 실행에 대한 승인 취소

광고가 워싱턴 주 또는 지역 선출직 공무원, 후보자, 선거 또는 투표 이니셔티브와 관련된 경우 광고가 워싱턴 주에서 실행되거나이를 타겟팅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광고가 시애틀 법률과 관련된 경우 워싱턴 주에서 광고를 게재하거나이를 타겟팅해서는 안됩니다.

 

자원

º 도움말 센터에서 사회 문제, 선거 또는 정치에 대한 광고를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º facebook.com/id에서 인증 절차를 시작하십시오.

10b. 사회 문제, 선거 또는 정치에 대한 광고 면책 조항

 

정책

귀하의 국가에서 Facebook의 광고 승인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커뮤니티 표준 및 광고 정책을 준수하는 것 외에도 사회 문제, 선거 또는 정치에 대해 광고를 위해 제출하는 면책 조항은 다음 지침을 준수해야합니다. 이 정보는 광고 승인 과정에서 제공되며 광고 헤더에 표시됩니다.

 

고지 사항 지침 :

º 면책 조항은 광고를 담당하는 법인 또는 사람의 이름을 정확하게 나타내야합니다.

º 귀하의 면책 조항은 URL 또는 약어가 조직의 이름을 구성하지 않는 한 URL 또는 약어를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단, 제공된 웹 사이트에도 정확하게 반영되어야합니다.

º 면책 조항에는 욕설, 불쾌한 언어 또는 알아볼 수없는 단어 나 문구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º 귀하의 면책 조항은 귀하의 광고가 Facebook에 의해, Facebook을 대신하여 게시되거나 지불된다는 잘못된 암시를해서는 안됩니다.

º 귀하의 면책 조항은 외국 지도자가 광고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잘못 암시해서는 안됩니다.

º 귀하의 면책 조항에는 Facebook에서 제공하는 언어와 중복되는 "지급 자"또는 유사한 언어가 포함되어서는 안됩니다.

 

면책 조항 생성 프로세스 및 기타 광고 위반에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있는 정보를 제공하면 프로필, 관련 페이지 및 / 또는 광고 계정에 대한 집행 조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집행 조치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º 관련 페이지 비활성화

º 기존 광고 비활성화

º 새 광고 실행 기능 제한

º 페이지 병합 기능 제한과

º 문제, 선거 또는 정치 광고 실행에 대한 승인 취소

 

자원

º 도움말 센터에서 사회 문제, 선거 또는 정치에 대한 광고를 실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11. 가상화폐 제품 및 서비스

 

정책

광고는 사전 서면 승인없이 암호 화폐 거래 또는 관련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 할 수 없습니다. 허가 요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허용되지 않음

x. 암호 화폐 토큰 판매

 

허가와 함께 허용 :

v. 암호 화폐 채굴을위한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v. 암호 화폐 거래 플랫폼

v. 암호 화폐

 

허용

v. 암호 화폐 회사를위한 세금 서비스

v. 암호 화폐 관련 이벤트, 교육 및 뉴스 (암호 화폐가없는 곳)

v. 블록 체인 기술 정보

12. 약물 및 알코올 중독 치료

 

정책

Facebook은 미국을 대상으로하는 중독 치료 광고를 실행하려는 광고주에게 LegitScript 인증을 받고 광고 허가를 위해 Facebook에 신청해야합니다.

 

중독 치료 광고에는 임상 중독 치료 서비스나 웹사이트에서 직접 치료, 온라인 및 직접 지원 그룹, 회복 중이거나 중독 치료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위기 핫라인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광고주는 여기에서 LegitScript 인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허용:

v. LegitScript 인증을받은 대면 알코올 치료 센터

v. LegitScript 인증, 중독 회복 스마트 폰 앱

 

허용되지 않음

x. 중독 치료 조언을 제공하고 Legitscript 인증을받지 않은 콜센터 광고

x. Legitscript로 인증되지 않은 온라인 지원 그룹

 

13. 미용 시술 및 체중 감소

정책

체중 감량 제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광고는 18 세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해야합니다.
성형 수술 및 시술을 마케팅하는 광고는 18 세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해야합니다.

허용

선택적 시술 및 수술, 코 성형술, 모발 이식 및 박피술은 18 세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해야합니다.

 

6. 비디오 광고

 

동영상 광고 및 기타 동적 광고 유형은 아래의 정책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표준을 포함하여 이러한 광고 정책에 나열된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1. 파괴적인 콘텐츠

 

동영상 및 기타 유사한 광고 유형은 화면 깜박임과 같이 지나치게 파괴적인 전술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엔터테인먼트 관련 제한

 

성인용 영화 예고편, TV 프로그램, 비디오 게임 예고편 및 기타 유사한 콘텐츠에 대한 광고는 Facebook의 사전 서면 허가가있는 경우에만 허용되며 18 세 이상의 사용자를 타겟팅해야합니다. 이러한 광고에 다음 콘텐츠를 과도하게 묘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약과 알코올 사용

2. 성인콘텐츠

3. 욕설

4. 폭력과 유혈

7. 타게팅

 

1. 사용자를 차별, 괴롭힘, 도발 또는 비방하거나 약탈적인 광고 관행에 참여하기 위해 타겟팅 옵션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맞춤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를 타겟팅하는 경우 잠재 고객을 만들 때 해당 약관을 준수해야합니다.

 

8. 포지셔닝

 

1. 관련성

텍스트, 이미지 또는 기타 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광고 구성 요소는 제공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 및 광고를 보는 청중과 관련이 있고 적절해야합니다.

 

2. 정확성

광고는 광고중인 회사, 제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명확하게 나타내야합니다.

 

3. 관련 방문 페이지

광고 텍스트에서 홍보하는 제품 및 서비스는 방문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제품 및 서비스와 일치해야하며 대상 사이트는 금지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링크해서는 안됩니다.

 

광고 실적을 개선 할 수있는 광고 품질 권장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9. 리드 광고

 

광고주는 당사의 사전 서면 승인없이 다음 유형의 정보를 요청하기 위해 리드 광고 질문을 생성해서는 안됩니다.

 

1. 계좌 번호

광고는 당사의 사전 허가없이 상용 고객 번호, 포인트 카드 번호, 케이블 또는 전화 계정 번호를 포함한 계정 번호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2. 범죄 기록

 

정책

광고는 당사의 사전 허가없이 범죄 또는 체포 기록에 관한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범죄로 기소되었거나 유죄 판결을 받았는지 여부를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3. 금융 정보

 

정책

광고는 은행 계좌 번호, 은행 라우팅 번호,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번호, 신용 점수, 수입, 순자산 또는 당사의 사전 승인없이 누군가가 가지고있는 부채 금액을 포함한 재무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파산 신고 여부를 묻는 리드 광고 양식 필드

x. 개인 부채가 있는지 또는 누적 된 부채가 얼마나되는지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x. 개인의 재정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식별 정보를 요청하는 리드 광고 양식 필드

 

4. 정부 발급 식별자

 

광고는 당사의 사전 허가없이 사회 보장 번호, 여권 번호 또는 운전 면허증 번호를 포함한 정부 발급 식별자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5. 건강정보

 

정책

광고는 당사의 사전 승인없이 신체 건강, 정신 건강, 치료, 건강 상태 또는 장애를 포함한 건강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사람이 우울증이나 불안과 같은 정신 건강 문제를 경험했는지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x. 개인이 휠체어를 사용하는지 여부와 같이 개인의 현재 또는 과거 장애에 대해 문의하는 리드 광고 양식 필드

 

6. 보험정보

 

정책

광고는 당사의 사전 허가없이 현재 보험 증권 번호를 포함한 보험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개인의 보험 회사 이름 또는 세부 정보를 요청하는 리드 광고 양식 필드

x. 개인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또는 특정 형태의 보험을 가지고 있는지를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7. 정치 제휴

 

정책

광고는 정치적 성향에 대한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투표 계획 또는 이전 선거에서 투표 한 방법을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x. 개인이 정치 후보를지지하는지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8. 인종 또는 민족

 

정책

광고는 당사의 사전 허가없이 인종 또는 민족에 관한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사람이 아프리카 계 미국인, 히스패닉, 아시아 인 또는 백인인지 확인하는 리드 광고 양식 필드

9. 종교

 

정책

광고는 사전 승인없이 종교 또는 철학적 신념에 관한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개인이 기독교인인지를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x. 개인이 사형을지지하는지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10. 성적 지향

 

정책

광고는 당사의 사전 승인없이 성적 취향에 관한 정보 또는 개인이 선호하는 성별을 포함하여 개인의 성생활에 관한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개인의 성적 기록에 대해 문의하는 리드 광고 양식 필드

x. 개인이 그룹 활동에 참여했는지 동성 활동에 참여했는지를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11. 템플릿 질문

 

정책

광고는 템플릿 질문을 사용하여 요청할 수있는 것과 동일하거나 실질적으로 유사한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v. 기존의 "생년월일"템플릿을 사용하여 개인의 나이를 알아보십시오.

x. 기존 템플릿에 이미 포함 된 정보를 요청하도록 설계된 새 양식 필드

 

12. 노동 조합 회원

 

정책

광고는 당사의 사전 허가없이 노동 조합 회원 자격에 관한 정보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x. 개인이 조합원인지 또는 소속 조합원인지를 묻는 광고 양식 필드 리드

 

13.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

 

정책

광고는 당사의 사전 허가없이 기존 및 신규 계정에 대한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를 포함한 사용자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요청해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계정에 가입하도록 유도하려면 광고를 실행할 때 웹 사이트 클릭 수 또는 웹 사이트 전환 목표를 사용해야합니다.

 

사례

x. 리드 광고에서 사용자 이름을 만들고 비밀번호를 설정하도록 요청하세요.

 

10.브랜드 자산 사용

Facebook 또는 Instagram 브랜드가 포함 된 광고의 경우 Facebook 브랜드 리소스 센터 및 Instagram 브랜드 리소스 센터를 참조하여 브랜드 지침을 검토하고 승인 된 자산을 다운로드하십시오.

 

1. 브랜드 보증

 

광고는 어떤 종류의 Facebook 또는 Instagram 보증이나 파트너십 또는 다른 Facebook 회사의 보증을 암시해서는 안됩니다.

 

2. 광고에서의 브랜드 사용

정책

Facebook 또는 Instagram 콘텐츠 (Facebook 로그인을 사용하는 페이지, 그룹, 이벤트 또는 사이트 포함)에 연결되는 광고는 광고의 목적지를 명확히하기 위해 광고문 안에 "Facebook"또는 "Instagram"을 제한적으로 언급 할 수 있습니다.

광고는 Facebook 브랜드를 크리에이티브의 가장 독특하거나 눈에 띄는 기능으로 표현해서는 안됩니다.

Facebook 브랜드 자산은 디자인이나 색상을 변경하거나 특수 효과 또는 애니메이션을 목적으로하는 등 어떤 방식으로도 수정해서는 안됩니다.

 

사례

v. 항상 주변 텍스트와 동일한 글꼴 크기 및 스타일로 "Facebook"이라는 단어를 표시하십시오.

v. 웹 주소의 일부인 경우를 제외하고 항상 "Facebook"이라는 단어를 대문자로 사용

x. Facebook 상표를 복수형으로 사용하거나 "FB"로 축약하거나 동사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x. 광고 문구에서 "Facebook"이라는 단어 대신 "f"또는 Facebook 로고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x. 광고에 Facebook 회사 로고를 사용하지 마세요. 로고는 기업용입니다.

 

3. 저작권 및 상표

기타 모든 광고 및 랜딩 페이지는 Facebook 브랜드 리소스 센터 및 Instagram 브랜드 리소스 센터에서 명시 적으로 허용하거나 당사의 사전 서면 허가를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사의 저작권, 상표 또는 혼동을 일으킬 수있는 유사한 표시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4. 사용자 인터페이스 스크린 샷

광고에 Facebook, Messenger 또는 Instagram UI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표시 할 때 UI가 현재 제품에서 어떻게 표시되고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묘사해야합니다. 묘사 된 작업이나 기능이 현재 제품 또는 현재 UI 내에서 발생할 수없는 경우 광고에서 발생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광고의 UI 묘사는 관련 기기 (예 :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의 컨텍스트 내에서 표시되어야하며 Facebook 브랜드 가이드 라인 또는 Instagram 브랜드 가이드 라인에서 허용해야합니다.

UI는 특수 효과, 간섭 또는 애니메이션 추가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방식으로 수정 될 수 없습니다. UI의 글리프 또는 요소는 개별적으로 또는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1. 데이터 사용 제한

 

1. 귀하의 Facebook 또는 Instagram 광고 ( "Facebook 광고 데이터")에서 수집, 수신 또는 파생 된 모든 광고 데이터는 귀하의 서비스 제공 업체와 같이 귀하를 대리하는 사람과 만 공유되도록하십시오. 귀하는 귀하의 서비스 제공 업체가 Facebook 광고 데이터 또는 당사로부터 얻은 기타 정보를 보호하고 해당 정보의 사용을 제한하고 기밀 및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집계 및 익명 기준 (Facebook에서 승인하지 않은 경우)을 제외하고는 어떤 목적 (재 타겟팅, 여러 광고주의 캠페인에 걸쳐 데이터 혼합, 태그를 통한 피기 백 또는 리디렉션 허용 포함)을 위해 Facebook 광고 데이터를 사용하지 말고 성과를 평가하기 위해서만 사용하십시오. Facebook 광고 캠페인의 효과.

3. 광고에 대한 타겟팅 기준을 포함한 Facebook 광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특정 사용자, 브라우저를 식별하는 모바일 장치 식별자 또는 기타 고유 식별자와 관련된 프로필을 포함하여 사용자 프로필을 작성, 추가, 편집, 영향 또는 보강하지 마십시오. , 컴퓨터 또는 장치.

4. Facebook 광고 데이터 (익명, 집계 또는 파생 데이터 포함)를 광고 네트워크, 광고 교환, 데이터 브로커 또는 기타 광고 또는 수익화 관련 서비스로 전송하지 마십시오.

 

12. 알아야 할 사항

 

1. 광고 정책은 (1) AAAA / IAB 표준 약관에 따라 구매 한 광고를 포함하여 Facebook 서비스 내 / 외부에서 Facebook 서비스에서 제공하거나 구매 한 광고 및 상업적 콘텐츠, (2) Facebook의 앱에 표시되는 광고 및 ( 3) 인스 타 그램 광고. 귀하의 Facebook 광고 제품 및 서비스 사용은 Facebook의 권리 및 책임 성명 (https://www.facebook.com/legal/terms, "SRR")에 따른 "Facebook"의 일부이며 SRR의 적용을받습니다. Instagram 또는 특정 Facebook 광고 관련 제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추가 약관 또는 지침이 적용됩니다.

2. 광고주는 모든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이해하고 준수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으면 게재 한 광고가 취소되고 계정이 해지되는 등 다양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우리는 광고 타겟팅을 위해 민감한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광고 타겟팅을 위해 선택한 주제는 Facebook 또는 Instagram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개인적인 신념, 특성 또는 가치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4. 일단 표시되면 광고는 공개 정보입니다. 광고를 실행하는 Facebook 페이지 또는 Facebook 제품 내를 포함하여 대상 고객 외부에서 광고를 다시 공유하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광고와 상호 작용한 경우 광고는 Facebook 제품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예 : 사용자가 삭제하거나 계정 도구를 통해 사용자에게 표시 될 때까지 공유 됨). 광고가 정치 광고인 경우 광고 자료실에 표시됩니다. 즉, Facebook은 7년 동안 광고 캠페인에 대한 정보 (예 : 총 지출 및 전달 데이터)뿐만 아니라 광고 콘텐츠 및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귀하에게 무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문 완료. Facebook은 공개가 합법적 인 조사에 도움이된다고 판단하는 경우 귀하의 광고 콘텐츠 및 귀하의 광고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정부 기관 또는 단체에 공개 할 수 있습니다.

5. 다른 광고주를 대신하여 광고를 관리하는 경우 각 광고주 또는 고객은 별도의 광고 계정을 통해 관리되어야합니다. 기존 광고 계정과 연결된 광고주 또는 클라이언트를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새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귀하는 각 광고주가 이러한 광고 정책을 준수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6. 당사는 사용자와의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콘텐츠, 서비스 또는 활동을 홍보하는 광고를 포함하여 당사의 경쟁적 위치, 관심사 또는 경쟁에 반하는 광고를 포함하여 어떤 이유에서든 단독 재량으로 광고를 거부, 승인 또는 삭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광고 철학.

7. 사전 서면 승인이 필요한 정책의 경우 Facebook 또는 Facebook 회사가 이러한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8. 이러한 정책은 예고없이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