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실버세대연애

[100세 시대]여자친구가 바람피는지 알아보는 방법 3

by ∺∺§∺∺ 2020. 3. 14.
728x90


여자친구가 외도 중인지 알아내기

1. 여자친구를 따라가보자. 
신뢰를 완전히 져버리는 행위일 수 있으나 절박한 상황에서 여자친구에게 직접 물어보기 두렵다면 그녀의 언행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따라가보자. 스토커처럼 여자친구의 차 뒤를 졸졸 따라가지는 않아도 되지만, 그녀가 간다고 말했던 장소에 가서 정말 그녀가 진실을 말했는지 확인해본다.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 여자친구가 직장에서 야근할 것 같다고 한다면 테이크아웃 음식을 들고 그녀가 어떤지 직장으로 찾아가보자. 만약 그녀가 사무실에 없다면 당신은 그녀와 해결해야 할 문제를 발견한 것이다. 
  • 여자친구가 친구들과 호프집이나 식당에서 술 한잔 할 계획이라고 한다. 당신이 근처에 있어 그녀를 찾아가는게 이상한 상황이 아니라면 한시간 정도 후에 정말 그녀가 그곳에 있는지 들러보자. 왜 그 근처에 있었는지 설명할 수 있는 변명거리를 마련하자.

2. 예고없이 여자친구의 집에 찾아간다. 
그녀가 30분 후에 들러도 좋다고 했다면 바로 찾아가보자. 그녀가 너무 보고싶어 기다릴 수 없었다고 하자. 그녀가 샤워에서 나와 당신을 반갑게 맞아주는가? 아니면 다른 남성의 흔적을 치우느라 바쁜가? 그녀가 당신을 침실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거나 심지어 집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하지는 않는가? 그렇다면 이는 매우 의심스러우니 확실하게 문제를 매듭짓고자 한다면 그녀의 거짓말을 들통낼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이다. 그녀에 집에 도착하면 어리버리하게 굴도록 하자. 그녀를 놀래켜주고 싶었다고 하거나 그녀의 문자를 잘못 읽었다고 하고 계획적으로 온 것 같은 느낌을 주지 않도록 한다.

3. 여자친구의 물건들을 살펴보자. 
다시 한번 말하지만 그녀의 신뢰를 영원히 잃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하지만 절박한 상태라면 가능할 때 그녀의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그녀의 이메일이나 이전 문자 메세지를 살펴볼 수 있는지 본다. 그녀가 이전의 문자 메세지나 메일을 다 삭제했다면 의심해 볼만 하다. 이 방법은 매우 나쁜 방법이기도 하지만 정말 그녀가 바람피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4. 여자친구에게 바로 물어보자. 
마음에 걸리는 것이 하나 있는데 둘만의 공간에서 이야기할 수 있을지 물어본다. 그녀에게 “바람피는 것 다 알아!”라는 식으로 비난하지 않고 “최근에 우리 관계에 대해서 당신이 흥미를 잃어가고 있는 것 같아.”라고 당신의 심정을 표현한다. 그녀가 당신에게 답변을 해주는지 살펴본다. 만약 그녀가 바람피는 것이 아니라면 직접적으로 당신에게 모든 것이 다 괜찮다고 안심시켜줄 것이다. 만약 그녀가 외도 중이라면 요점없이 빙빙돌려 이야기할 가능성이 높다. 그녀가 방어적으로 나오거나 오히려 당신에게 뭐라고 한다면 죄책감을 바탕으로 이야기하고 있는 것일 수 있다.

5. 당신의 직감을 따른다. 
가끔 다시 한번 생각해보지 않아도 무언가를 알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가 있다. 아무리 울고 부정해도 당신 마음안에 있는 그 이상한 느낌은 지우기 어렵다. 모든 증거들을 잘 살펴보고 직감을 따라본다.



+여자친구가 당신과 시간을 보내지 않기 위한 이유를 둘러대지만 그녀가 친구라고 부르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멀리까지도 가려고 한다면 그녀가 더이상 당신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신호이다.
+그녀가 당신이 집에 없을 때 당신이 아닌 다른 남성과 대화 혹은 문자를 더 많이한다면 그녀가 바람피고 있다는 신호가 될 수 있다.
+여자친구가 항상 전화통화를 하고 있고 당신이 그녀에게 전화했을 때 자주 통화중이라면 그녀가 바람피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여자친구가 대화 중에 당신의 얼굴을 쳐다보지 못한다면 그녀가 바람피고 있다는 신호가 될 수 있다.

+뜬금없이 여자친구에게 "지금 혹시 바람피고 있는 것 아니지? 그렇지?"라고 묻지 않는다. 그녀가 아니라고 답할 뿐 아니라 당신이 그녀를 신뢰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것이다.
+여자친구가 연락없이 아주 늦은 밤에 집에 온다면 그녀가 외도 중이라는 신호일 수 있다.
+여자친구가 당신이 그녀 주변 사람에 대해 알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녀의 이메일이나 휴대폰을 살펴보자.
+여자친구가 당신에게 더욱 다정하게 행동하는 것도 외도의 신호가 될 수 있다.
+여자들도 남자인 친구가 있을 수 있다. 여자들은 친구의 성별에 관계없이 스킨쉽을 더 많이하는 편이니 여자친구가 다른 남성과 포옹하였다고 해서 그녀가 바람피고 있다고 단정짓지 않는다.
+여자친구가 새로운 옷을 많이 샀거나 새옷, 원피스, 속옷들이 집으로 배송 오는지 보자. 그리고 그녀가 “출장”을 위해 속옷을 챙기거나 사오지는 않는지 살펴본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