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슈

네이마르 여자친구는 누구?

by ∺∺§∺∺ 2022. 6. 3.
728x90
반응형

네이마르 여자친구는 누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선수 중 한 사람으로서, 왜 팬들이 네이마르의 여자친구와 그가 지금 누구와 사귀고 있는지에 대해 더 알고 싶어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네이마르 다 실바 산토스 주니오르(Naymar da Silva Santos Junior)는 17세 때 산토스 푸치볼 클루브에서 프로 축구 데뷔를 했다. 2017년, 브라질 상파울루주 모지다스 크루즈에서 태어난 네이마르가 €22M에 파리 생제르맹 FC로 이적하면서, 그는 역사상 가장 비싼 선수들 중 한 명이 되었다. 스포르와의 인터뷰에서2015년 TV에서 네이마르는 결혼해서 정착하려는 자신의 꿈에 대해 입을 열었다. "나는 여자를 만나고 싶고, 결혼하고 싶고, 아이를 갖고 싶다. 그는 "친구들과 늘 얘기하던 일인데 교회에서 결혼해서 친구들과 파티도 하고 아이들도 매일 곁에 두고 싶다는 꿈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전 여자친구인 캐롤라이나 단타스와 함께 다비라는 아들을 공유하는 네이마르는 부모가 되는 것이 어떻게 그가 더 많은 아이들을 갖고 싶어하게 만드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저는 멀리 사는 아이가 있고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다. 가족과 함께 아버지가 되고 싶다는 꿈은 계속됩니다," 라고 그가 말했다. 네이마르는 나이가 들면서 아들과 떨어져 지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도 아웃렛에 전했다. "다비로부터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아들과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어렵고, 그것은 그리움을 불러일으킵니다. 나는 거의 매일 걔 엄마의 휴대전화로 그와 통화합니다. 한 달 반, 혹은 두 달마다 아들이 이곳에 옵니다."

네이마르는 지금 누구와 사귀고 있나? 네이마르의 과거와 현재 여자친구들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과 그가 지금 연애 중인지 아닌지 알아보자.

 

나탈리아 바룰리치(Natalia Barulich 2020)

네이마르와 모델 나탈리아 바룰리치는 2018년 2월 네이마르의 26번째 생일파티에서 당시 나탈리아의 남자친구였던 콜롬비아 가수 말루마가 공연하면서 만났다. 나탈리아와 말루마는 2019년 10월 2년 만에 결별했다. 나탈리아는 당시 성명을 통해 "나는 후안 루이스(말루마)를 매우 사랑하지만 지금 당장은 우리 자신과 경력을 위한 시간을 갖고 예술가와 개인으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탈리아는 결별 후 멕시코 쇼 윈도잉과의 인터뷰에서 네이마르와의 우정이 말루마와의 결별의 이유였다고 부인했다. "그는 훌륭한 친구이고 왜 언론에서 우리가 함께 있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단지 우리가 화보 촬영을 했다고 해서 나는 그를 존경하고, 그는 훌륭한 사람이고, 그는 훌륭한 친구이고, 그는 항상 훌륭한 사람이었고, 그는 내 인생에서 훌륭한 사람이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또한 말루마의 노래 "Hawai"가 자신에 대한 이야기와 네이마르에게 어떻게 그를 떠났는지에 대한 루머에 반응했다. "저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믿지 않았다. 그가 내게 바쳤는지, 바쳐졌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았다는 말도 들었고, 사실은 내가 상관 하지 않는다. 그것은 과거이고, 거기에 두고 싶은 것, 그것은 내가 후회하지 않는 내 삶의 경험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1년 동안 헤어져 있었기 때문에 이제는 그것을 극복해야 할 시간이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하와이"에서 말루마는 자신을 질투하게 하려고 했던 과거의 여자 친구에 대해 노래한다. "당신이 그가 당신의 하늘이라고 말하면서 올린 사진/베이비, 나는 당신을 잘 알아요. 질투심을 일으키기 위해 업로드된 사진인 걸 알아요/누군지 말하진 않겠지만 누군가가 당신이 우는 걸 봤다고 했어요"라고 그는 노래한다. '하와이'의 뮤직비디오에서도 말루마의 여자친구를 연기한 한 여성이 그들의 관계를 "독성적"이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는데, 팬들은 나탈리아가 대니 모렐의 '에볼브' 팟캐스트와의 과거 인터뷰에서 말루마와의 관계를 "독성적"이라고 표현한 것으로 믿고 있다.

 

2020년 2월, 나탈리아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네이마르와의 28번째 생일에 그녀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그들의 사진을 통해 그녀의 관계를 확인했다. "모든 사람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지만, 여러분이 얼마나 현실적이고 아름다운지를 볼 수만 있다면 말입니다. 당신은 나의 존경과 명예를 모두 가지고 있어요," 라고 그녀가 사진에 캡션을 달았습니다. 네이마르와 나탈리아는 2020년 말에 헤어지기 전에 몇 달 동안 사귀었다. 나탈리아는 2021년 9월 한 인스타그램 팔로워에 대한 답변에서 한 팬에게 자신의 전 여자친구 중 그리운 사람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답했다. "아니요. 저는 항상 제가 함께 했던 몇 안 되는 사람들을 사랑할 거예요," 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은 이제 제 삶의 책에 있는 이야기일 뿐입니다.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모든 경험에 감사해. 이제 우리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며 내가 원하는 것과 내 삶을 위해 원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면서 성장하고 있다. 나탈리아는 또한 그 당시 자신의 해를 다른 팬들에게 "롤러코스터"라고 묘사했다.

 

 

브루나 마르케진(Bruna Marquezine 2012 – 2018)

네이마르와 배우 브루나 마르케진은 2012년 리우데자네이루 카니발에서 만나 곧 교제를 시작했다. 브루나와 네이마르는 2013년에 헤어졌지만 2014년 FIFA 월드컵을 앞두고 다시 뭉쳤다. 브루나와 네이마르는 2018년 마지막 결별을 앞두고 2016년 헤어졌다가 다시 뭉쳤다. 브루나는 당시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관계를 끝낸 장본인이 네이마르임을 확인했다. 그녀는 또한 이별이 그들의 다른 정치적 견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부인했다. The Sun에 따르면, 팬들은 네이마르가 브라질의 우익 대통령인 자이르 보우소나루에게 투표했다고 믿었고, 브루나는 야당인 노동당의 성원 지지자였다. "우리는 끝났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그의 결정이었습니다. 나는 보통 내 사생활에 대해 말하지 않기 때문에 이 문제가 오래가지 않도록 부탁할 것입니다. 저는 그와 우리가 함께 겪은 모든 일에 대해 많은 존경과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단지 이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많은 증오와 아니, 그 [정치]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 중대하고 위험한 시기를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9년 3월, 네이마르는 브루나가 왕따를 당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자 그녀를 옹호했다. "나는 배우이자 여성으로서 그녀의 팬이다. 네이마르는 당시 트위터를 통해 "브루나를 배우로 존중해야 한다"고 밝혔다. "침착해 @브루나 마르케진." 그는 이어 "그들은 단지 재능 있는 사람들에 대해 헛소리를 하려 할 뿐인데 당신은 이것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 나는 항상 너를 아끼고 존중할 것이며, 네가 누군지 아는 것처럼 너를 변호할 것이다."

 

제니 안드레이드(Jhenny Andrade 2015)

네이마르와 UFC 옥타곤 소녀 제니 안드레이드는 2015년 새해 전야 파티에서 목격된 후 처음 연결되었다. 브라질 리베이라오 프레토 출신으로 브라질 남성잡지 VIP의 기자로 활동했던 제니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비와 켄이 아름답다"는 제목과 함께 자신과 네이마르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제니와 네이마르는 2015년에 헤어지기 전까지 몇 달 동안 사귀었다. 더 선에 따르면, 헤니는 베티스 발롬피에와의 친선경기를 포함해 네이마르가 출전한 두 경기에도 출전했는데, 그중 한 경기는 네이마르가 미끄러져 페널티킥을 실축한 경기였다.

 

캐롤라이나 단타스(Carolina Dantas 2010-2011)

 

카롤리나 단타스는 네이마르의 첫사랑이었다. 2010년부터 2011년까지 그는 산투스 FC의 새 선수였다. 2011년 8월, 네이마르와 카롤리나는 아들 다비 루카(Davi Lucca)와 함께 첫 아이를 맞이했다. 헤어짐에도 불구하고 네이마르와 카롤리나는 친구로 남아 다비에게 우호적인 공동육아 관계를 맺고 있다. 2021년 8월, 네이마르와 캐롤라이나가 이비자의 요트에서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사진에 찍혔다. 네이마르는 2021년 영국 GQ와의 인터뷰에서 다비에 이어 최소 두 명의 자녀를 더 갖고 싶다고 밝혔다. "저는 거의 서른 살이고 좋은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저는 제 아들 다비에게 몇 명의 형제들을 주기 위해 개인적인 차원에서 두 명의 아이를 더 갖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또한 월드컵 우승을 포함한 자신의 경력 목표에 주목했다. "저는 월드컵에서 우승하고 싶습니다. 그게 항상 제 직업의 가장 큰 꿈이었어요. 하지만 PSG에서 챔피언스리그, 쿠프 드 프랑스 등 모든 타이틀을 따내고 싶습니다." 그는 말했다. 함께 뛰고 싶은 축구 선수들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네이마르는 "나는 메시와 음바페와 같은 훌륭한 선수들과 이미 경기를 했기 때문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선택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호날두 옆에서 뛰지는 못했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