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슈

충격! 클럽 인터뷰가서 진짜 성관계한 덴마크 여기자 루이스피셔의 결말 댓글반응

by ∺∺§∺∺ 2021. 5. 31.
728x90

29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26세의 덴마크 기자 루이스 피셔는 인터뷰를 진행하기 위해 스윙어 클럽을 찾았고 취재 도중 성관계를 가졌다.

올해 초 피셔는 라디오 특집 방송을 촬영하기 위해 스윙어 클럽을 방문해 한 남성과 인터뷰를 하는 모든 과정을 녹음했다. 공개된 뉴스 오디오에서는 2분 동안 숨을 가파르게 쉬는 여성 기자가 한 남성에게 계속해서 질문을 던졌다.

피셔는 성관계를 가지며 남성에게 클럽에서 그가 겪은 것들에 대해서 물어보다가 다시 신음 소리를 냈다.

피셔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성관계는) 완전히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인터뷰 중 성관계 한 것은) 직장 업무의 일부였다"고 설명했다. 피셔에 따르면 그녀는 스윙어 클럽에서 오랜 시간 머물며 바에 앉아 술을 마시다가 한 남성과 대화를 나누며 클럽 내 침대로 이동했다.

피셔는 "방 한 가운데 커다란 침대가 있었는데 (그가) 그곳으로 나를 초대했다"며 "남성은 '스윙어 클럽에서 뭘 해야 하는지 보여주고 싶다'며 내 몸에 손을 댔다"고 말했다. 이어 "인터뷰를 하는 동안 섹스하기로 계획한 것은 아니었지만 나에게는 (인터뷰 도중 일어난 일이) 모두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모든 사람들이 경험할 수 없는 세상에 대한 통찰력을 주는 것이 내 직업의 일부"라고 덧붙였다.

피셔는 "(성관계가) 인터뷰에 참여하기를 꺼려했던 이들의 긴장을 풀어줬다"며 "어떻게든 내가 그들 세계의 일부가 되면서 신뢰를 만들어낸 것은 멋진 아이디어였다"고 밝혔다. 피셔는 또 "(이번 취재가) 여자들만이 할 수 있는 일이었다"며 "어떤 남성이 라디오에서 성관계를 가졌다면 나라 전체가 그를 비난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인터뷰하는 음성을 들어보면 여기자가 남자한테 뭐라고 물어본다. 덴마크어를 못하니... 병소리도 들리고... 여자가 독백하듯이 이야기도 하고 다른 여자 소리도 들리고 남자들도 있고 목소리가 굵은 남자가 답을 하고 더 목소리가 굵은 남자가 잠깐 이야기한다. 장소가 바뀌고 문이 열린후 목소리가 여린 남자가 이야기를 하면 성관계를 한다. 주변에 여러사람들이 있는 상태에서 관계를 맺고 있다. 격렬한 방아찢기 소리, 팍팍팍팍팍팍.... 웃고 있는 여자 목소리 지켜보는 남자 목소리... 아마도 인터뷰 끝나고 쓰리썸을 했을수도...
역시 개방적인 덴마크라 다른가 보다. 기자 또한 자랑스럽게 인터뷰의 한 부분이라고 하고 이를 지지하는 사람들도 있다.

인스타 반응
화제가 되고 나서 올린 그녀의 인스타피드에 좋아요와 댓글이 5시간만에 1109개 달렸다.

Can you talk openly about sex and your desires? 🌸 I can doubt that after the debate of recent days. I mean, of course, you can talk freely about sex if you want to. And if you do not feel like it, then it is perfectly okay to keep it to yourself. But hypersensitivity to our own sexuality and drive is dangerous. At least I totally believe that you can and should do what you want. Then life becomes much more fun🥰🔥

Thank you for your support, thank you for constructive criticism, thank you for the debate

섹스에 대한 당신의 욕망을 공개적으로 말할 수 있나요? 최근의 논란으로 인해 의심이 들었어요. 제말은 당신이 원한다면 자유롭게 이야기할수 있다는 거죠. 만약 좋아하지않는다면 스스로 조용히 간직하는 것도 괜찮아요. 하지만 우리의 성적욕구에 대해 너무 과민한 반응을 보이는것은 위험합니다. 적어도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해야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면 인생이 더욱 즐거워지죠. 지지해줘서 또 건설적인 비판을 해줘서, 토론을 해줘서 감사합니다.

thelifeofcashandcleo Love and miss you gorgeous Lou Lou! Come back to Aus! You are so missed! 고져스한 루루 사랑하고 그리워요~ 돌아와요!
ruud11881 I read your story and i can only have respect for it. 당신의 이야기를 읽었고 존경스러워요~
vinthermanden You have to do exactly what you want! Fucking cool of you just to scratch at challenging the "boundaries"⭐️⭐️⭐️⭐️⭐️ 당신이 원하는것을 정확하게 해야해. 그 경계에 도전해서 스크래치를 낸 당신 ㅈㄹ 멋져!
linas_farmand Have great respect for you and what you did. 당신이 한일을 존경해요!
janalbertkrans Respect for you! Do what you wanna do, it's your life! ❤️ 존경해요. 원하던것을 하다니! 당신의 삶이에요!
peterhamelinck And life should be fun! ❤️ 인생은 즐거워야!
gagagarika I read about you in germany! I support you and you are great! Very lovely person! 독일에서 읽었어요. 당신을 지지해요. 그리고 당신은 훌륭해요. 아주 사랑스런 사람!

 


반응이 극과 극이지요?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