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택트시대/기사

2024 아시안컵 대한민국 vs 바레인 쓰레기 중국심판 중계 채널

by ∺∺§∺∺ 2024. 1. 16.
728x90

 

 

 

2024 아시안컵 대한민국 vs 바레인 쓰레기 중국심판 중계 채널

 

한국 축구 대표팀이 '2023 AFC 아시안컵' 첫 경기에서 이강인의 멀티골 활약에 힘입어 바레인을 3-1로 제압하였습니다. 한국은 15일 카타르 도하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E조 첫 경기에서 전반 38분 황인범의 선제골과 후반 11분, 23분 이강인의 추가골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바레인은 후반 6분 알 하샤시의 동점골이 고작이었습니다. 한국은 경기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고 공격을 퍼부었으나, 다소 편파적인 판정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전반 30분까지 박용우, 김민재, 이기제가 잇달아 경고 카드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한국은 양 측면을 중심으로 활발한 공격을 펼치며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김민재의 환상적인 침투패스가 황인범의 골로 연결된 것입니다. 후반 시작과 함께 경기의 균형이 맞춰졌지만, 이강인이 다시 한국의 분위기를 바꾸었습니다. 이강인은 김민재의 도움을 받아 잇달아 골을 터뜨리며 한국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로써 한국은 아시안컵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64년 만의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국은 오는 20일 말레이시아와 조별 리그 2차전을 치릅니다.

이강인은 이날 멀티골을 기록하며 아시안컵 데뷔골을 신고하였습니다. 이강인은 후반 11분 김민재의 패스를 받아 강력한 왼발 슛으로 동점골을 터뜨렸고, 후반 23분에는 손흥민의 도움을 받아 추가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이강인의 활약은 한국이 바레인을 제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강인은 이날 경기에서 2개의 골과 함께 1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첫 경기에서 중국 심판의 편파 판정 탓에 경고를 5장 받았습니다. 이날 대표팀은 무려 5명이 경고를 받았는데, 손흥민과 김민재를 비롯해 박용우, 이기제, 조규성에게 옐로카드를 꺼냈습니다. 경기에서 나온 경고는 총 7장이었으며, 한국은 이번 대회 첫 경기에서 2번째로 많은 경고를 받은 나라가 됐습니다. 이번 대회 규정상 8강전을 마쳐야만 기존 경고가 사라지기 때문에, 손흥민과 김민재 등이 8강전 마지막 경기까지 경고를 받지 않아야 누적 경고 없이 4강전에 나설 수 있게 됩니다. 이 내용을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정리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첫 경기에서 중국 심판의 편파 판정 탓에 경고를 5장 받았습니다. 이날 대표팀은 무려 5명이 경고를 받았는데, 손흥민과 김민재를 비롯해 박용우, 이기제, 조규성에게 옐로카드를 꺼냈습니다. 경기에서 나온 경고는 총 7장이었으며, 한국은 이번 대회 첫 경기에서 2번째로 많은 경고를 받은 나라가 됐습니다. 이번 대회 규정상 8강전을 마쳐야만 기존 경고가 사라지기 때문에, 손흥민과 김민재 등이 8강전 마지막 경기까지 경고를 받지 않아야 누적 경고 없이 4강전에 나설 수 있게 됩니다.”

중계채널

 

tving 과 쿠팡플레이에서 중계를 합니다. 

 

욕하고 보니 중국인! 심판 이름은 마닝!

 

 

중국 vs 레바논, 고형진 주심 배정으로 중국이 떨고 있다

 

중국과 레바논은 17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알투마마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하는데 그 경기의 심판진을 공개했습니다. 주심은 고형진 심판이 맡고, 부심은 김정민 심판과 박상준 심판이 맡습니다. 비디오 판독(VAR)은 김종혁 심판이 담당합니다.

한국인 심판은 이번 아시안컵에서 다수가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일본과 베트남의 조별리그 D조 1차전에서는 김종혁 심판이 주심을 맡았고, 고형진 심판이 VAR 심판을 맡은 바 있습니다.

 

중국 시나 스포츠는 한국인 심판 배정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를 접한 중국 축구 팬은 “내일 한국 심판들이 중국에 옐로카드를 얼마나 줄지 맞춰보자”라며 우려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왜? 지래 짐작해서 두려워하나? 도적넘들 따위가...

728x90

댓글